장기 짐보관 가격 후기

장기 짐보관에 두 가지가 방법이 있습니다. 이삿짐센터에서 운영하는 컨테이너 보관 방식과 소규모 물품을 보관하는 셀프보관 업체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둘의 차이는 차가 와서 직접 실어서 보관하는 방식은 비용이 많이 추가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용달비부터 시작하여 차량 부르는 값 그리고 보관하는 방식 (컨테이너로 할 것인지, 아니면 전기까지 다 들어오는 컨테이너 방식)으로 하실 것인지 선택하셔야 합니다.

냉장고 같은 경우에 음식거리들을 지속적으로 보관하고 싶으시다면 전기를 계속 사용하는 옵션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은 음식물 비우고 보관을 맡기기에 별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방향성을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장기 이사 보관 같은 경우에는 한 달에 10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가며. 소규모 짐보관 같은 경우에는 한 달에 30만 원 정도면 충분합니다.

장기 짐보관은 대형가전이 포함된 가격이며, 소규모 짐보관 같은 경우에는 대형가전이 포함되지 않은 그냥 의류나 접시 그리고 소형 가전제품들이 해당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셀프 보관소 같은 경우에는 인건비가 업습니다. 물론 출장을 부르는 옵션도 있긴 하지만, 그리 비싸진 않으며 보관의 용량이 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현장 방문 후에 창고 크기를 확인하시고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셀프 보관을 이용하여 짐을 맡겼으며, 검색하시는 방법은 검색창에 셀프보관소 혹은 지도 앱에서 셀프 창고라서 입력하시면 그 주변의 역 근처에 셀프 창고 업체들이 주르륵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오늘의 글을 잘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비용을 아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글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잦은 소변에 좋은 음식

말티푸 흰색 외모 우월한 이유

강아지 녹내장 증상 안약 수술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