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소프트 차이
홍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홍삼 맛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 기존의 에브리타임 같은 경우에는 필자가 먹어보았을 때 약간 쌉싸름하고 진한 맛을 느꼈습니다.
필자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홍삼을 자주 챙겨드시는 분들은 홍삼 맛에 대한 중요도가 그리 깊지 않다고 보입니다.
그러나 홍삼을 처음 접하신 분들인 경우에는 아무래도 입문 과정에서 소프트가 더 낫지 않나 싶네요. 일단 평균적으로 홍삼맛은 둘 다 맛있습니다.
그러나 쌉싸름 한 맛을 싫어하신 분들은 처음 입문은 소프트로 하는 것이 더 낫다고 보이네요. 그래서 아이들에게는 소프트를 주고 저는 에브리타임을 먹곤 합니다.
요즘에는 먹기 좋게 한 포 한 포 스틱형태로 나오고 있어서 휴대하면서 먹기 굉장히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홍삼을 먹기 시작하신 분들은 소프트로 시작을 하셨다가.
어느 정도 적응이 되시고 " 먹을만하네? "라고 생각하신 다면 그때부터는 스틱 형태보다는 한 포 한 포 되어 있는 직사각형의 홍삼 사이즈로 구매하셔서 끼니때마다 챙겨드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
필자가 추천하는 홍삼 입문 방식은 홍삼 절편 -> 홍삼 스틱 소프트 -> 홍상 에브리타임 -> 홍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이 부분 잘 참고하셔서 홍삼 섭취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