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관서비스 가격 vs 컨테이너 보관창고 비용

오늘은 짐보관 서비스 가격과 컨테이너 보관 창고 비용의 차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짐의 부피부터 알아보셔야 합니다. 짐의 부피가 큰 가전용 기기가 포함되어 있다면 무조건적으로 컨테이너 보관창고가 가장 좋고.

그게 아니라 소형가전과 그냥 옷이랑 그릇들 등등이라면 짐보관서비스가 더 낫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대형가전도 짐보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가격이 컨테이너 보관 창고 비용보다 대략 100만 원 정도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평균적인 가격은 한 달에 50~60만 원 정도 하지만, 짐보관서비스 같은 경우에는 냉장고의 음식물이 상할 일 없이 이동하자마자 전원 콘센트를 연결하여 냉장냉동이 되도록 해주기도 하며, 보관 장소 자체가 겨울철 결로가 심하거나 여름철 열이 강한 컨테이너가 아니기에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끔 원목가구나 합판 가구 같은 나무로 된 가구 같은 경우에는 컨테이너보다는 짐보관 서비스가 더 낫다고 보입니다. 겨울철에 나무가 습하면 곰팡이도 잘생기기도 하고.

한번 컨테이너 보관이사 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점점 곰팡이 냄새가 나무에 배이고 이사 와서도 곰팡이 포자가 흩날려 안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단순히 보관에만 취중 하여 신경 쓰지 마시고, 결로 및 곰팡이 그리고 음식 등등 상세한 리스트까지 꼼꼼히 생각하셔서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짐보관 서비스와 컨테이너 보관 서비스의 비용차이와 장단점을 안내드렸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잦은 소변에 좋은 음식

말티푸 흰색 외모 우월한 이유

강아지 녹내장 증상 안약 수술비용